어떠한 헤어스타일을 하는지에 따라서 한 사람의 이미지나 분위기가 달라지는건 너무나도 당연한 일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군요. 특히나 남자건 여자건 성별에 상관없이 가장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한가지가 있다고 한다면 바로 앞머리가 아닐까 생각을 하는데요. 있느냐 없느냐 혹은 내리느냐 올리느냐에 따라서 이미지는 상당히 달라질 수가 있죠.
좌우지간 오늘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 바로 앞머리 빨리 기르는법이 되겠습니다. 좀 더 정확하게 이야기를 하자면 머리카락이 자라는데 있어서 방해가 되는 요소를 제거함으로써 조금 더 빨리 자라도록 해주는 방법이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바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수시로 두피마사지를 해준다.
* 저녁에 꼼꼼하게 머리를 감아준다.
* 단백질이 함유된 음식을 섭취해준다.
두피마사지를 통해서 혈액순환을 돕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저녁에 머리를 감음으로써 낮시간 동안 쌓였던 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것이 곧 머리카락을 빨리 자라게 할 수가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아울러 콩.우유.두부 등의 음식섭취도 도움이 될 수가 있죠.
크게 어려운 방법은 없으리라 생각을 하는데요. 사실 이러한 방법들뿐만 아니라 추가적으로 좀 알아두어야 하는 주의사항이 있으니 반드시 기억을 해두셔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군요.
* 머리를 감은 이후 물기를 충분히 말려준다.
* 수건으로 머리카락을 비비지 않고 툭툭 쳐서 물기를 제거해준다.
머리는 자연바람으로 말리는 것이 가장 좋다라고 하는데 사실 이건 불가능하지 않을까 하는군요.
그래서 드라이기를 많이들 활용하시지 않나 생각을 하는데요. 올바른 드라이기의 사용법 간단하게 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수건으로 눌러서 어느 정도 물기를 없애준 다음
2. 처음에는 따뜻한 바람으로 말려주고
3. 시원한 바람으로 마무리한다.
계속해서 뜨거운 바람을 사용하는 경우 모발손상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일이고 아울러 자라는데 있어서도 방해가 될 수 밖에 없는 일이니 만큼 위의 방법 꼭 알아두시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래서 그 방법들 좀 전해드렸는데요. 사람마다 차이가 있기는 합니다만 일반적으로 하루에 0.3mm씩 자란다고 하죠. 그런만큼 성장을 방해하는 요소들을 확실하게 제거해주어야 하지 않나 생각을 하는만큼 위에서 알려드렸던 내용 꼭 기억해두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