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때마다 항상 제가 아버지를 위해서 구입을 하는 선물 한가지가 있죠. 바로 양주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적정한 가격으로 받으시는 아버지의 마음도 충족해드릴 수 있어서 선호하는 한가지 바로 윈저 12년이 되겠습니다.
좌우지간 다들 윈저 12년 가격에 관해서 알고자 하시지 않을까 생각을 하는데요. 간단하게 500ml를 기준으로 해서 한번 살펴보시도록 하겠습니다.
* 출고가
: 약 2만6000원
* 소매점
: 약 3만원
약 이정도 수준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가까운 마트 가시면 어렵지 않게 구하실 수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아무튼 요즈음에는 12년 못지 않게 17년이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군요. 다들 잘 아시겠지만 17년 가격이 좀 더 비싼 편이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아무래도 더 비쌀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죠.
꼭 윈저가 아니라 하더라도 아무튼 숙성하는 기간을 거치면서 향이 부드러워지고 맛도 더 풍성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좀 더 윈저의 풍미를 확실하게 느껴보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17년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다만 풍미가 아무리 좋다고 할지라도 술은 어디까지나 술이겠죠. 과한 음주는 여러분들의 건강에 안좋은 영향을 끼칠 수 밖에 없으니 조금씩 즐기시는 것이 건강을 위해서 좋지 않을까 생각을 해보면서 오늘 이야기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