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의 정보를 책임져요!

족보닷컴 다운로드 무료로 쓰는법

by 돈대 2022. 10. 4.

전과목 시험대비는 물론 내신 대비에 중간고사 기말고사 등등 시험 관련된 문제는 한 곳에서 다운로드해보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바로 족보닷컴을 통해서 말이죠. 중요한건 현재 족보닷컴 무료로 쓰는 법이 있다는 것인데요. 무료로 문제 다운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아래의 링크 통해서 무료 이용권 받아보세요.

족보닷컴 무료 이용권

 

족보닷컴 무료로 쓰는법

1. 족보닷컴 가격

다들 잘 아시는 것처럼 원래는 유료로 활용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총 여섯 가지의 이용권으로 분류가 되며 가장 저렴한 basic 이용권의 경우 140건 다운로드가 가능한 46일 basic 이용권이 되겠습니다. 한 달 가격 68,000원이네요.

 

족보닷컴 이용권 가격

 

pdf, hwp 파일 형식의 문제를 다운로드할 수 있기는 하지만 사실 한 번에 결제를 하려니 부담이 될 수도 있는 가격 수준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2. 족보닷컴 무료

이용권 가격에 대한 부담을 확실하게 덜어낼 수 있는 방법 한 가지가 있으니 바로 아래의 홈페이지를 통해 받을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받는 방법이 되겠는데요.

족보닷컴 무료

 

미리 확인을 해보신 분들도 있으시겠습니다만 무료 다운로드 이용권을 받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족보닷컴 회원 가입을 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죠.

 

회원 가입을 하게 되는 경우 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다운로드 이용권을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중고등 내신 콘텐츠 상관없이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3. 족보닷컴 아이디 공유

신규 회원가입을 통해서 받을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의 경우 총 7건 콘텐츠에 대한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후에는 앞서서 알려드린 가격을 부담하고 족보닷컴 서비스를 활용해야 하죠.

 

그래서 말인데 다들 족보닷컴을 계속해서 무료로 사용하고자 아이디를 공유하고자 하시는 분들도 더러 있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아이디를 공유하는 일은 없어야 하겠습니다.

 

족보닷컴 아이디 공유

 

바로 위에 연결되어 있는 공지사항을 통해서도 확인을 할 수가 있듯이 최악의 경우 강제 탈퇴를 당할 수 있다는 점 꼭 명심하셔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군요.

 

4. 족보닷컴 쿠폰 사용법

엠베스트나 이투스 등을 통해서 족보닷컴 쿠폰을 받으신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쿠폰의 종류에 따라서 족보닷컴의 콘텐츠를 무료로 활용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쿠폰을 사용하는 방법 간단합니다.

 

족보닷컴 쿠폰인증센터

 

바로 위에 연결되어 있는 쿠폰인증센터로 이동하셔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신 다음 쿠폰을 등록하시면 바로 사용하실 수가 있다는 점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장 간단한 족보닷컴 무료로 쓰는법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았습니다. 모두들 열심히 공부하시고 꼭 시험에서 좋은 성적 거두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 되는 글 ◾

에듀윌 검정고시 핵심 개념서 pdf 교재 받는 방법

고등학교 내신 기출문제 사이트 무료 활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