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없어서는 안되는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한가지 가전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바로 청소기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요즈음은 무선으로 된 제품이 많아서 좀 더 사용을 하는 것이 편리하죠.
저 역시도 [EP-9UP]라는 모델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른바 아토케어 무선청소기라는 이름으로 더욱 더 잘 알려져있지 않나 합니다.
제가 해당 모델을 선택한 결정적인 이유 한가지를 꼽을 한다면 바로 가격 때문이었는데요. 명품 청소기라 불리는 제품이 비해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청소기를 장만할 수가 있었죠. 저렴하다라고 해서 딱히 사용에 불만족을 느끼지는 않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일반 바닥을 청소할 수 있는 기구와 함께 침구를 청소할 수 있는 기구 두가지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죠.
특히나 침구류를 청소할 수 있는 기기가 참 유용하지 않나 생각이 되는데요. 직접 사용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눈에 보이지 않던 먼지들이 있는 것을 청소기 사용 이후 알 수가 있었습니다.
아무튼 가격대비 성능적인 측면에서도 좋지 않나 그래서 가성비가 좋다라고 이야기를 할 수가 있겠는데요. 다만 사용하시는데 있어서 불편한 한가지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바로 헤더 부분인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헤더에 있는 먼지를 끌어드리는 역할을 하는 솔이 이물질에 의해서 제대로 정리가 되지 않는 것을 볼 수가 있죠.
단점이라면 단점이고 관리의 부주의로 인한 부주의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이러한 부분이 조금은 아쉽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걸 교체할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가성비를 따지시는 분들이라면 아토케어의 무선 청소기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