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의 정보를 책임져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현금 전환 방법

by 돈대 2022. 10. 5.

딱히 쓸 곳도 없고 그냥 현금으로 바꾸고 싶다 생각을 하시만 어떠한 방법으로 대한항공 마일리지 현금 전환하는지 모르시는 여러분들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원칙적으로는 사실 현금으로 전환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만 마냥 불가능한 것도 아니죠.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현금으로 전환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바로 확인해주세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현금 전환

1. 대항항공 마일리지 몰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다양한 상품 및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 혹시 알고 있으셨는지 말이죠. 어떠한 곳에 활용 가능한지 바로 확인해보시면 될 듯합니다.

 

마일리지 몰 홈페이지

 

kal 스토어를 통해서 제주퓨어워터, 텀블러, 테디베어, 모형 비행기, 기내 여행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이외에도 서귀포kal 호텔, 그랜드하얏트인천, 와이키키리조트호텔 및 인터컨티넨탈 la 다운타운과 이마트나 제주 민속촌, 아쿠아플라넷 제주, 키자니아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마일리지 현금 전환

마일리지 몰을 알려드린 이유는 마일리지를 현금으로 전환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기 때문이죠. 우선 마일리지 몰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물건을 하나 구입합니다. 이후 구매한 물품을 다시 중고 거래를 통해 판매함으로써 현금을 확보할 수가 있죠.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처

 

아무런 물건을 구매하시는 것이 아니라 정말 사람들이 잘 구매할만한 아이템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텀블러나 테디베어와 같은 아이템이 좋지 않나 하는군요.

아무튼 아이템을 구매하신 다음 중고나라나 혹은 당근 마켓을 이용하셔서 물건을 팔아준다면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현금으로 전환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겠습니다. 다만 중고로 판매를 하는 만큼 마일리지를 좀 손해 보셔야 한다는 사실은 알아두셔야 하겠습니다.

 

3. 대한항공 마일리지 양도

이렇게 귀찮은 방법으로 현금을 전환해야 한다면 그냥 하지 않겠다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그런 경우 앞서서 알려드린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처를 통해서 필요한 곳에 사용을 하시거나 혹은 양도 및 합산을 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단 양도나 합산의 경우 가족 간에만 적용이 되는데요. 가족 간 양도 및 합산을 위해서는 반드시 가족 등록을 해주셔야만 하겠습니다.

 

마일리지 가족 등록

 

갖고으로 등록을 하고자 하시는 경우 가족관계 증명서, 주민등록등본을 준비해주셔야만 가족으로 등록하는 것이 가능하고 아울러 마일리지 양도나 합산이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좀 귀찮은 일이기는 하지만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현금 전환하는 방법에 관해서 이야기 전해드리는 시간 가져봤습니다. 다음에는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알찬 정보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 되는 글 ◾

무료 로또번호 추출기 생성 사이트

제주도 김녕 요트투어 할인 가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