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의 정보를 책임져요!

신세계상품권 현금화 방법 수수료 낮은 교환처

by 돈대 2022. 9. 30.

현금과 같다고는 하지만 사실 현금은 아닙니다. 그냥 상품권일 뿐이죠. 그래서 현금으로 바꿔서 내가 정말 필요로 하는 곳에 사용하고자 하시는 여러분들이 아닌가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수료 낮은 교환처를 이용한 신세계상품권 현금화 방법 알려드릴까 합니다.

 

신세계 상품권 교환처

 

신세계상품권 현금화 방법

1. 지류 상품권 교환 방법

지류 형태의 상품권을 소지하고 있으신 분들은 일단 대표번호로 전화하거나 문자를 통해 상품권과 금액권종을 말해줍니다. 그리고 직접 방문을 하거나 혹은 우체국 등기를 활용하여 거래를 하시면 됩니다.

 

방문 등기 발송 주소

 

2. 모바일 교환권 현금화 방법

지류뿐만 아니라 모바일 형태의 상품권 역시도 간단하게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직접 방문이나 등기 발송을 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카카오톡이나 문자를 통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3. 신세계상품권 현금화 수수료

현금으로 바꾸는 방법은 딱히 어려운 부분이 없습니다. 다만 꼼꼼하게 신경 써주어야 하는 부분이 있다면 바로 수수료에 관한 부분인데요. 이유 불문하고 무조건 수수료가 낮은 상품권 매입 사이트를 선택하셔야만 하겠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수수료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권의 금액에 따라 수수료가 달라지게 되겠습니다만 최대 95% 금액에 대해 현금으로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4. 상품권 현금 교환 가능 종류

여러분들이 소지하고 있는 지류 및 모바일 형태의 신세계상품권은 물론이거니와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권에 대해 현금으로 교환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 모든 종류를 좀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컬쳐랜드, 해피머니, 북앤라이프, 티머니 등의 문화 상품권이나 기타 상품권은 물론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겸용이나 신세계 전용, 홈플러스 모바일 백화점 및 마트 교환권을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sk주유권, gs주유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s-oil 주유권, 현대오일 주유권, 갤러리아 백화점, 코스트코 상품, 국민 관광 상품권, 농협 상품권, 농촌사랑 상품권, 금강 제화 상품권까지 교환을 하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5. 상품권 현금 교환 불가능 종류

다양한 상품권에 대한 현금화가 가능하기는 합니다만 예외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가 위에서 언급했던 상품권 이외의 종류에 대해서는 현금화가 불가능하며 아울러 5,000원권 역시 매입을 하지 않는다는 점도 함께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세계상품권 현금화 방법 중에서도 수수료가 낮은 곳을 활용한 유리한 조건의 현금화 방법 알려드리는 시간 가져보았습니다. 꼭 제가 알려드린 곳이 아닌 수수료가 더 낮은 곳이 있다면 적극 활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 되는 글 ◾

아시아나 마일리지 현금 전환 방법

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사이트 앱 통합조회시스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