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깔끔하고 좋은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 바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죠. 다만 매달마다 부담해야 하는 이용권 가격이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 분명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말인데 거두절미하고 제일 저렴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하나 알려드릴까 하니 바로 가격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제일 저렴한 음악 스트리밍
1. 스트리밍클럽 정기결제
제가 찾은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바로 멜론의 스트리밍클럽 정기결제 이용권이었습니다. 우선 얼마나 저렴한지 그 가격부터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가격 확인해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저렴한 수준입니다. 참고로 소리바다의 스트리밍 이용권 자동결제 무제한 음악 감상의 경우 한 달 7,900원이었고 플로 역시도 동일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 정도면 스트리밍클럽 정기결제 이용권의 가격이 얼마나 저렴한지 확실하게 파악을 하시지 않으셨을까 생각을 합니다.
2. t멤버십 100원 이용권
일반적인 경우 앞서서 말씀드린 스트리밍클럽 정기결제 이용권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저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skt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우선 flo 서비스부터 이용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t멤버십 혜택을 통해 최소 100원으로 6개월간 무제한 듣기와 오프라인 재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t멤버십 혜택으로 가장 저렴하게 스트리밍 이용하고자 하실 분들은 지금 바로 플로 이용권 홈페이지 통해서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3. 지니 100원 이용권
100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도 있습니다. 바로 지니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단 지니의 경우 첫 달에만 100원으로 이용을 하실 수가 있으며 스마트폰 음악 감상으로 모바일 전용 서비스라는 점도 함께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4. 페이코 100원 이용권
벅스에서는 페이코와 함께 좀 더 저렴하게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 중이죠. 페이코를 통해 첫 달에는 100원으로 무제한 듣기와 오프라인 재생을 하는 것이 가능한 것은 물론 한 달 동안 이용하고 정상 가격으로 이용을 하는 것이 아닌 12개월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 중에서도 페이코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벅스 이용하시는 것이 아주 현명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기까지 확실히 더 절약하시라는 의미에서 제일 저렴한 음악 스트리밍 관련 정보 전해드리는 시간 가져보았습니다. 음악과 함께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 되는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