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뜻은 몰라도 염증이라 하면 우리 건강에 상당한 해가 되는 악적인 존재라는 사실은 아마 다들 잘 아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작은 염증이야 상관없겠지만 중요한건 염증을 방치하게 되는 경우 우리 생명과도 직결이 될 만큼 위협적인 존재로 발전을 할 수가 있다는 것인데요.
그래서 말인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염증을 관리하고 있으신가요? 어떠한 방법을 실천하고 있으신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제가 전해드리는 방법보다 더 쉽게 염증 관리를 하고 있는 분들은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네요.
그래서 말인데 제가 전해드리고자 하는 방법이 무엇이냐 하면 바로 과일을 섭취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그 과일 바로 체리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새콤달콤하니 아마 맛없어 하시는 분들은 없지 않을까 하는데요.
아무튼 체리가 왜 도움이 되는고 하니 체리에는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이 상당히 많이 함유가 되어있답니다. 이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이 염증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있어서 많은 도움을 주는데요. 염증 관리와 통증 관리를 통해서 우리 건강을 챙길 수 있는건 물론이고
*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 피로를 회복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죠.
* 숙면을 취할 수 있게끔 도와줍니다.
* 변비를 예방합니다.
우리를 좀 더 건강하게 만들어주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과일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특히나 체리가 좋은 점이 한가지가 있는데요. 혈당 지수가 낮은 편이라 당뇨가 있는 분들 역시도 비교적 마음 놓고 섭취를 할 수 있는 과일이라는 사실이죠. 다만 흠이 조금 있다면 아무래도 비싼 가격이 아닐까 하지만 그래도 건강에는 확실하게 좋은 체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