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의 정보를 책임져요!

무서류 전업 주부대출 가능한 곳 상품 추천

by 돈대 2022. 10. 11.

정말 다른 직업 없이 가정을 위해 전업 주부로 살고 있으신 여러분들에게 있어서 급전이 필요한 상황이 올 때가 있죠. 그래서 말인데 오늘은 여러분들도 문제없이 바로 소액을 받을 수 있는 무서류주부대출 하나 알려드리는 시간 가져볼까 합니다. 급하신 분들은 바로 아래에 있는 홈페이지 통해서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무서류주부대출

1. 주부대출 가능한 곳

별다른 서류 필요 없이 소액이나 비상금 바로 대출받아 보실 수 있는 대출 바로 우리은행의 우리 비상금 대출이 되겠습니다. 1금융권에서 진행하는 대출이니 만큼 별다른 걱정 없이 대출을 받아보실 수가 있죠.

 

아울러 직접 영업점에 방문을 하는 것이 아닌 스마트폰 전용으로 신청 가능한 대출이니 만큼 주부 분들에게 있어서 이보다 더 적합하다고 할 수 있을만한 주부대출은 없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우리 비상금 대출 신청

 

2. 주부대출 대상

서류가 필요 없기는 하지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단 하나의 조건이 있기는 합니다. 통신 3사 즉 skt, kt, lg u+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대출이 진행이 되는데요.

 

3사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으면서 통신 등급이 cb 1 ~ 6- 구간이면 신청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따로 직장이나 소득을 따지지 않는 만큼 3사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으신 주부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대출받아보실 수가 있겠습니다.

3. 주부대출 금리

최대 3백만원까지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기준금리 4.30%, 가산금리 3.75% 적용을 통해 8.09% 금리로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금리가 낮은 편은 아니지만 대출 금액을 생각한다면 이자 수준 역시도 그리 높은 편은 아니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만 연체를 하는 경우 최고 연 12% 금리까지 적용이 되는 만큼 대출 실행한 이후에는 반드시 연체가 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4. 주부대출 상환

한 번에 얼마를 빌렸다가 상환을 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우리 비상금 대출의 경우 마이너스 통장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겠는데요. 즉 한도거래 대출 내에서 자유롭게 상환을 하시면서 대출 만기일에 전액을 상환하는 방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5. 주부대출 신청

앞에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영업점 방문 없이 바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대출을 신청하고 받으실 수가 있겠습니다. 이를 위해서 우선은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어플부터 실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실행을 하신 다음 아래에 있는 경로를 통해서 모바일 대출 신청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실행 이후 로그인 ▶ 서비스 목록에서 상품 메뉴 탭 ▶ 대출 메뉴 탭 ▶ 신용대출 메뉴 탭 ▶ 우리 비상금 대출 선택 이후 대출신청 메뉴 선택해주시면 간편하게 집에서도 대출을 신청하실 수가 있게 되겠습니다.

 

6. 기타 주부대출

우리 비상금 대출의 경우 사실 우리은행 기존 고객들이 사용할만한 대출 상품입니다. 이유는 모바일뱅킹을 활용해야 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말인데 다른 은행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대출받을만한 추가 대출 상품 알려드릴까 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sbi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

 

그래서 오늘은 여기까지 무서류주부대출 관련 정보 전해드리는 시간 가져보았는데요. 잘 활용하시고 급한 상황 잘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 되는 글 ◾

무직자 급전 비상금 300만원 대출 쉬운 곳

저금리 안심 금융서비스 7등급 모바일 간편 신청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