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의 정보를 책임져요!

문화상품권 현금화 95% 사이트 활용 방법

by 돈대 2022. 10. 11.

아무래도 상품권보다는 현금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죠. 그래서 말인데 아마 다들 문화상품권 현금화 95% 한번 받아보고자 하시는 여러분들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바로 아래에 있는 사이트를 통해서 문화상품권을 현금화하는 것이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신청해보시면 될 듯하네요.

 

문화상품권 현금교환

 

문화상품권 현금화 95%

1. 문화상품권 판매처

문화상품권이라고 해서 단 한 가지 종류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컬쳐랜드, 해피머니, 북앤라이프, 틴캐시 등 다양한 종류의 문화상품권이 있는데요. 이러한 종류 상관없이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 바로 연결을 좀 해드릴까 합니다.

문화상품권 판매처

 

2. 문화상품권 매입 95

팔고 되돌려 받는 금액이 많을수록 좋죠. 그래서 아마 95%까지 현금을 받아보고자 생각을 하고 있으실 텐데요. 아쉽지만 그 어떠한 문화상품권 매입 사이트를 살펴봐도 95%까지 받을 수는 없었습니다. 최대한 받을 수 있는 곳이 90% 수준이었고 그 수준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이라고 할 수 있죠.

 

보시면 아시겠지만 앞서서 말씀드린 모든 문화상품권을 매입하고 있었으며 매입률은 90% 수준이라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3. 모바일 문화상품권 현금화

지류로 되어있는 문화상품권의 현금 교환도 가능하지만 모바일 교환권 역시도 판매를 하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컬쳐랜드 교환권이나 해피머니 교환권은 물론이거니와 구글 카카오톡 교환권도 판매를 하는 것이 가능하죠.

 

4. 문화상품권 판매 방법

어떠한 문화상품권을 판매하는 것이 가능한지 그리고 수수료는 얼마인지 파악을 하셨으니 현금으로 교환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어떻게 여러분들이 소지하고 있는 문화상품권을 판매하는지 그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판매를 위해 일단 아래의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문화상품권 판매처

 

바로 위에 연결되어 있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신 다음 상품권 종류 선택 ▶ 상품권 핀번호 입력 ▶ 주문정보 입력까지 하시고 교환 신청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딱히 어려운 과정이 없는 것은 물론 24시간 매입을 하고 있으며 주문 후 즉시 입금이 되는 만큼 문화상품권을 현금화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해당 사이트 유용하게 활용해보시길 바라겠고 문화상품권 현금화 95 관련 정보는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 되는 글 ◾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방법 수수료 낮은 교환처

대한항공 마일리지 현금 전환 방법

반응형

댓글